▲드블레어
뉴욕 상류층의 대명사 "어퍼 이스트 사이드"를 중심으로 미국 상류 사회의 생활과 사랑을 그린 미국 드라마 "가쉽걸"은 해외에서의 성공뿐만 아니라, 국내에서도 큰 인기를 누리며 방영 중에 있는 대표적인 미국 하이틴 드라마 이다. 드라마의 인기로 연일 치솟고 있는 것은 출연 배우들의 스타일!! 이 중 가장 인기 있는 트렌드로 자리잡고 있는 것이 도도하면서도 미워할 수 없는 악녀 블레어 월더프 역의 레이트 미스터가 선보이는 패션 스타일이다. 도시적이면서도 섹시한 세레나와는 달리, 사랑스럽고 여성미 넘치는 스타일의 패션을 선보이면서도 "어퍼 이스트 사이더"에 걸맞는 고급스러운 명품 스타일로 고전미를 선보이는 등 매 회 드라마에 등장하는 패션 스타일마다 연일 화제가 되고 있다.
이러한 블레어 스타일을 표방하는 국내 패션 피플들이 많아지면서 오픈 하자 마자 고객들의 마음을 사로잡고 있는 쇼핑몰이 있다. 바로 ‘가쉽 걸‘의 도도한 그녀, 블레어를 모토로 만든 "드블레어(www.deblair.com)" 이다. 주인장 오주현은 의상디자인을 전공하였고 드라마 ‘꽃보다 남자‘의 악녀 3인방 진선미 (국지연, 장자연, 민영원)의 총괄 스타일 디렉팅을 맡아 이미 화제가 된 바 있다.
▲드블레어
미니 홈피의 인기에 힘입어 쇼핑몰을 운영하는 핑크마티니의 "한연아", 해피매니아의 "전경진" 업타운걸의 "강희재" 등의 대표들과 같이 그녀 역시 확고한 매니아 층을 보유하고 있으며 바이윰, 쉬리아, 미미앤디디, 트왕, 스타일바이, 메이비베이비, 핑크바나나, 립합, 바닐라민트, 체리코코, 망고리본, 나인걸, 해피로미, 니쁜스, 걸스라운지, 핑크팬더샵, 비비드레스, 코콜리트, 고걸, 초코맘, 애플트리, 화이트린, 다바걸, 쯔모리, 레몬쿠키, 밀크코코아, 레드오핀, 온음, 바가지머리, 보엔, 핑크시크릿 등 수많은 쇼핑몰들 사이에서 드블레어 만의 고급스럽고 차별화된 제품들로 눈길을 끌고 있다.
자신이 좋아하는 스타일을 공유하고 싶어 쇼핑몰을 오픈 하게 된 그녀는 단지 상품을 구매하는 재미뿐 만 아니라 다양한 스토리로 ‘보는 즐거움‘까지 함께 제공하고 있다. 그녀의 패션 스타일이 고스란히 묻어 있는 드블레어(www.deblair.com)에서는 보다 품격있는 퀄리티로 일회용이 아닌 소장가치가 있는 제품들만 판매하고 있으며, 단순한 제품의 사진 나열이 아닌, 그녀가 즐겨 찾는 곳의 정보를 공유, 럭셔리 라이프 스타일과 제품에 대한 상세한 설명, 함께 코디 할 수 있는 아이템까지 다양하게 매치하여 소개함으로써 그녀의 개성을 살리면서도 소비자로 하여금 실속 있고 패셔너블한 코디 방법까지 동시에 제안하는 노력을 하고 있다.
대학에 입학한 새내기, 여대생들이라면 스타일 나는 아이템들이 많은 드블레어에 꼭 한번 들러보아야 할 것이다.
또한 계절이 바뀌면서 생기는 고민인 어떤걸 입을까? 하는 고민을 말끔하게 씻어줄 수 있는 스타일리쉬한 봄 신상들과 코디 아이템들이 매일매일 업데이트 되고 있어 더욱 인기를 끌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