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타이거월드 실내스키돔에서 스키를 즐기는 모습
봄·여름·가을·겨울 언제든지 스키를 즐길 수 있는 대한민국 1호 실내스키돔이 드디어 화려한 개장을 한다.
실내에 스키장, 워터파크&스파, 골프연습장 등 다양한 시설을 아우르는 토탈레저시티 타이거월드(이도랜드㈜, 대표 도규영)가 지난 17일 워터파크 개장을 시작으로 오는 21일 실내스키돔을 오픈한다.
타이거월드는 지난 7일부터 실내스키돔과 워터파크의 시범운영을 통해 시설점검을 충분히 마쳤으며, 국내최초로 실내스키돔을 전면개장 하는 21일은 우리나라가 세계 12번째의 실내스키돔 보유국가로 발돋움하여 국내 레포츠역사의 신기원을 여는 역사적인 날이라 할 수 있다.
부천 중동신도시에 타이거월드는 2만8천여 평의 대지 위에 지하 3층 지상 4층 규모의 대형 규모로, 다양한 레저를 한꺼번에 즐길 수 있는 복합레저공간이다. 또한, 수도권에서 1시간 이내 이동이 가능해 언제든지 부담 없이 즐길 수 있어 재미를 더한다.
실내스키돔의 슬로프 길이는 270m, 폭은 70m이며, 멀티 리프트 설치로 국내 최초로 봅슬레이 튜빙 썰매를 함께 즐길 수 있다. 슬로프 구성 또한 다양해 초보에서 전문가까지 무리 없이 즐길 수 있으며, 각 슬로프마다 무빙워커가 설치되어 있어 편리하다.
타이거월드 도규영 대표는 “다양한 스포츠를 한 곳에서 사계절 내내 즐길 수 있는 것은 타이거월드만의 강점”이라며, “수도권에서 1시간 이내에 이동이 가능한 지리적 장점까지 갖춰, 앞으로 고품격 레저와 가족단위 레포츠를 위한 새로운 명소로 자리매김할 것으로 기대한다” 고 정식 개장에 대한 소감을 밝혔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