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몬스, 삼성서울병원에 소아청소년 환아 치료비 3억 원 기부...누적 18억
시몬스가 어린이날을 앞두고 삼성서울병원 소아청소년 환아들을 위해 3억 원의 치료비를 기부했다.
시몬스는 지난 2020년 코로나19 확산으로 국내 의료 체계가 붕괴될 위기에 처했을 당시, 소아암 및 중증 희귀·난치성 질환 투병 환아들을 위해 삼성서울병원에 3억 원의 치료비를 전달했다.
이후 6년 동안 지속돼 온 시몬스 침대의 후원을 통해 현재까지 150여 명의 환아가 치료를 받았다. 누적 기부금은 18억 원에 달한다.
한샘, ‘서초 메이플자이’ 입주민 대상 이벤트 실시
한샘이 서울 서초구 잠원동 ‘메이플자이’ 입주민을 위한 특별 이벤트를 마련했다.
오는 6월 3300여 세대가 입주 예정인 메이플자이는 상반기 서울 최대 아파트 단지로 주목받고 있다. 이에 한샘은 기업의 노하우를 담은 프리미엄 상품을 활용해 입주민의 라이프스타일을 반영한 공간을 제안할 계획이다.
우선 메이플자이 입주민을 대상으로 ▲100만원 이상 가구 구매 시 100만원 당 5만원 ▲500만원 이상 가구 구매 시 100만원 당 7만원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또한 한샘의 가구 유통 브랜드인 ‘도무스’를 통해 수입하는 ‘코이노 엘레멘츠 C 데킬라 4인용’ 소파와 ‘코이노 오메가 B 스텔라 코너형’ 소파를 각각 25%, 40% 할인한다.
LF몰, ‘가족의 발견’ 4월 에피소드 공개
LF가 운영하는 LF몰이 가정의 달을 앞두고 월간 기획전 ‘가족의 발견’의 일곱 번째 에피소드를 공개한다.
이번 4월 에피소드는 결혼 30주년을 맞은 중년 부부의 이야기를 중심으로 구성됐다. 사내 커플로 만나 세 자녀를 키우며 서로에 대한 고마움을 잊지 않고 살아온 부부의 실제 결혼식 및 데이트 사진 속 모습을 재해석해 다양한 스타일을 제안한다.
‘가족의 발견’은 실제 가족들의 이야기를 기반으로 상황에 어울리는 착장을 제안하는 LF몰의 월간 기획전이다.
락앤락, 지구의 날 맞아 ‘러브 포 플래닛’ 캠페인 론칭
락앤락이 지구의 날을 맞아 2025년 ‘러브 포 플래닛(Love for Planet)’ 캠페인을 진행한다.
‘러브 포 플래닛’은 오래된 플라스틱 밀폐용기를 수거해 생활용품과 공공시설물 등으로 재탄생 시키는 캠페인이다. 오는 9월 30일까지 진행되며, 캠페인 기간 동안 오래되어 사용하지 않는 밀폐용기를 가져오면, 락앤락 ‘비스프리 퓨어’를 제공한다.
러브 포 플래닛 캠페인은 개인뿐만 아니라 50인 이상 기업 및 학교 단체도 참여할 수 있으며, 단체 참여를 원할 경우 담당자 메일을 통해 신청서를 접수하면 된다. 개인은 6월부터 서울, 경기 등 각 지역의 아름다운가게 매장과 제주 지역의 제주올레를 통해 참여할 수 있다.
(CNB뉴스=이주형 기자)
한 주 간 있었던 분야별 경제 이슈를 정리했습니다. 중요한 내용만 상기시켜드립니다. 이미 아는 독자들께는 복기해드리겠습니다. 금요일마다 찾아갑니다. 홀가분한 주말을 앞두고 편하게 읽어주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