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워홈이 식품 분야에 관심이 많은 일반인 대상으로 공식 서포터즈 ‘판아워홈-마스터즈 4기’를 모집한다고 29일 밝혔다.
아워홈은 지난 2012년부터 아워홈의 주요 사업·간편식 제품·서비스 등을 직접 체험하고, 다양한 관점의 아이디어를 접목한 콘텐츠를 제작해 SNS 채널에 홍보하는 공식 서포터즈 ‘판아워홈(Pan-Ourhome)’을 운영 중이다.
올해로 4기를 맞은 판아워홈-마스터즈는 평소 음식, 요리, 간편식 등 식품 시장에 관심이 많고 개인 SNS 채널을 활발하게 운영하는 일반인이라면 누구나 지원 가능하다.
마스터즈 4기 선발 인원은 총 20명이다. 다음 달 13일까지 아워홈 공식 블로그, 인스타그램에 게시된 모집공고를 통해 온라인으로 지원하면 된다.
선발된 서포터즈는 오는 11월까지 약 6개월 간 아워홈 브랜드 가치를 높이고 제품 경쟁력을 강화할 수 있는 다양한 활동을 수행한다. 월별 주제에 따라 아워홈 간편식 제품을 선정하고 이를 활용한 이색 레시피 등 다양한 SNS 콘텐츠를 제작, 발행하는 정기 미션에 참여한다.
서포터즈 전원에게는 매월 활동비와 함께 다양한 제품과 서비스 체험 기회가 제공되며, 월별 우수 활동자로 선정된 2인에게는 소정의 상품권이 지급될 예정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