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이닝브랜즈그룹이 운영하는 아웃백 스테이크하우스(이하 아웃백)가 딜리버리 세트 메뉴를 전면 개편하고 한정판 친환경 런치백 증정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9일 밝혔다.
‘TAKE-OUTBACK, 당신이 있는 곳 어디든’이라는 슬로건 아래 진행된 딜리버리 세트 개편은 집이나 야외, 사무실 등 다양한 공간에서 아웃백의 스테이크를 즐길 수 있도록 기획됐다.
새롭게 선보이는 딜리버리 세트는 아웃백의 대표 스테이크 메뉴를 포함해 2명에서 4명 단위로 최적화했다. 이에 따라 인원수와 취향을 고려한 다양한 선택이 가능해졌다.
우선 ‘아웃백 시그니처 스테이크 4인 세트’는 ▲갈릭 립아이 스테이크, ▲짐붐바 스테이크, ▲베이비 백립, ▲골드 코스트 코코넛 슈림프 등 아웃백의 인기 메뉴로 구성됐다.
2인 전용 구성으로는 마늘 풍미의 ▲갈릭 립아이 스테이크 세트, 클래식 또는 스파이시 중 선택 가능한 ▲아웃백 찹스테이크 세트, 갈비소스로 맛을 낸 카카두 스테이크와 김치볶음밥이 조화를 이루는 ▲카카두 김치 그릴러 세트 등이 마련됐다는 것.
세트 메뉴 개편과 함께, 오는 12일부터는 아웃백과 코카콜라가 협업한 친환경 런치백 증정 이벤트도 진행된다. 자사앱 또는 주요 배달 플랫폼을 통해 세트 메뉴 주문 시 1건당 런치백 1개가 선착순으로 제공되며, 재고 소진 시 조기 종료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