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카오게임즈가 MMORPG '아레스 : 라이즈 오브 가디언즈'에 신규 레이드 보스 ‘심연의 패왕 아르카리온’을 업데이트했다고 14일 밝혔다.
‘심연의 패왕 아르카리온’은 길드 단위로 참여하는 대규모 PvE(Player versus Environment) 콘텐츠 ‘심연의 틈’에 추가된 신규 길드 레이드 보스다. ‘심연의 틈’은 제한 시간 내 최대 50인의 길드원과 협력해 복수의 단계와 기믹을 가진 보스를 공략하는 콘텐츠로, 강력한 팀워크와 전략이 요구된다.
새롭게 등장한 ‘아르카리온’은 심해의 괴수를 모티브로 한 거대한 비행형 로봇으로, 돌진과 브레이크 등 고유한 공격 패턴과 범위 기반 협동 기믹을 통해 한층 더 도전적인 전투 경험을 선사한다. 이용자들은 해당 레이드 콘텐츠를 통해 ▲엠블럼 ▲장비 ▲아티팩트 등 상위 보상을 확정적으로 획득할 수 있다.
카카오게임즈는 이번 업데이트를 기념해 오는 28일까지 두 가지 특별 이벤트를 진행한다. 첫 번째는 ‘장비 복구 지원 출석부 I/II’ 이벤트로, 출석만으로 무기, 장신구, 모듈, 방어구, 성물, 탈리스만 복구권과 퀀텀 코어, 로얄 11회 선택 소환권(총 3장), 프라임 S등급 선택 소환권 등 다양한 성장 아이템을 지급한다.
두 번째는 ‘가디언 성장 지원 교환소’ 이벤트로, 이벤트 기간 동안 몬스터 사냥 시 획득 가능한 ‘이벤트 교환 쿠폰’을 통해 각종 11회 선택 소환권과 프라임 S등급 선택 소환권 등으로 교환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