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F가 운영하는 LF몰이 국내 버티컬 패션 앱 중 최초로 ‘데일리 위젯’ 기능을 도입했다고 1일 밝혔다.
기존 LF몰 앱은 앱 푸시 클릭 시 매일 최대 500 마일리지를, 출석체크 기획전을 월 20회 이상 참여 시 최대 1만 마일리지를 제공해왔다.
LF몰은 해당 서비스에 대한 수요가 꾸준히 늘어남에 따라, 직관적이고 맞춤화된 쇼핑 경험을 제공하고자 위젯 형태의 신규 기능을 선보이게 됐다는 것.
이번에 도입된 위젯은 ‘마일리지’와 ‘출석 챌린지’ 두 가지 버전이며, 사용자는 홈 화면, 잠금 화면 등에 자유롭게 배치할 수 있다.
‘마일리지 위젯’은 이번 달 누적 마일리지를 한눈에 확인할 수 있으며, 클릭 시 개인 맞춤형 쇼핑 정보가 담긴 앱 푸시 알림함으로 연결된다. 기존 앱 푸시 클릭으로 제공되던 혜택은 동일 적용되며, 큐레이션된 상품 정보도 함께 확인할 수 있다.
‘출석 챌린지 위젯’은 이번 달 LF몰 앱 출석 누적 일수를 실시간으로 보여주며, 클릭 시 출석 이벤트 페이지로 이동해 상품 취향을 선택하고 룰렛 이벤트에 참여해 다양한 쿠폰 혜택을 받을 수 있다.
LF몰은 위젯 출시를 기념해 오는 15일까지 위젯을 통해 LF몰에 접속한 전 고객에게 1000 마일리지를 지급하며, 이 중 10명을 추첨해 1만 마일리지를 추가 제공할 예정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