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넥슨이 MMORPG ‘마비노기 모바일’의 여름 시즌 특별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17일 밝혔다.
여름 시즌 동안 게임 내에서 바캉스 분위기를 즐길 수 있도록 ‘콜헨 해변가’ 지역이 파라솔과 모래 이불, 모래성 등 해수욕장 콘셉트로 변경된다. 이를 무대로한 퀘스트 기반의 이벤트를 통해 게임 콘텐츠를 더욱 재미있게 즐기고 풍성한 보상도 얻을 수 있다.
먼저 오는 31일 오전 6시까지 다양한 여름 음료를 만들어 납품하는 ‘시원한 여름을 부탁해!’ 이벤트를 선보인다. 총 5단계로 구성된 ‘여름 음료 납품하기’ 퀘스트를 5일간 순차적으로 완료하면 ‘해바라기 머리 장식(레어)’ 의상, ‘정령의 날개’, ‘룬의 파편’, ‘은동전 10개 상자’, 5만 골드 등 다양한 아이템을 지급한다.
이와 함께 생활의 재미를 느낄 수 있는 ‘짜릿한 여름 낚시 대작전!’ 이벤트도 오픈한다. 오는 31일 오전 6시까지 ‘콜헨 해변가’에서 낚시와 조개 캐기를 일정 횟수까지 진행하면 ‘지렁이 미끼’와 ‘룬의 파편’, ‘염색약’, ‘에픽 연금술 재연소 촉매’ 등을 획득할 수 있다.
이 밖에도 일반 던전 및 사냥터 플레이를 통해 ‘발바닥 스탬프’를 모으면 ‘파도 유랑 가판대 상점’에서 ‘나오의 친구 의상’, ‘행동: 벌서기’, ‘투박한 스타프리즘’ 등 높은 가치의 아이템과 교환 가능하다.
‘마비노기 모바일’ 이진훈 디렉터는 “이번 여름 이벤트는 해수욕장 콘셉트의 특별한 공간과 퀘스트 중심 콘텐츠로 ‘마비노기 모바일’의 감성을 한층 더 강조하고자 했다”며 “무더운 여름을 게임 속에서 시원하게 즐길 수 있도록 다양한 이벤트를 준비했으니 많은 참여 부탁드린다”고 전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