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F 헤지스, 명동 ‘스페이스H’서 26SS 글로벌 수주회 확대 개최
LF 헤지스가 명동 플래그십 스토어 ‘스페이스 H’에서 2026년 봄·여름 시즌(26SS) 글로벌 수주회를 내달 1일까지 개최한다.
이번 수주회는 기존 LF 본사에서 진행되던 형식에서 벗어나 ‘스페이스 H’ 전 층을 활용한 통합 컨벤션으로 기획됐으며, 각 층별로 시즌 테마에 맞춘 전시 구성을 통해 2026 S/S 컬렉션을 조망할 수 있도록 했다.
수주회에는 중국, 대만, 베트남 등 해외 바이어들이 참석하여 헤지스의 새로운 시즌 컬렉션을 만나볼 예정이다.
KT&G 상상마당, ‘2025 밴드 디스커버리’ 성료
KT&G 상상마당이 인디 뮤지션을 발굴해 지원하는 ‘2025 밴드 디스커버리’ 최종경연을 KT&G 상상마당 홍대에서 성황리에 마무리했다.
최종 경연은 사전 심사를 통해 ‘TOP 6’로 선정된 ‘토카이’, ‘심아일랜드’, ‘양치기소년단’ 등 6개팀의 실연 무대와 지난 2022 밴드디스커버리 TOP6 선정팀인 ‘극동아시아타이거즈’의 축하 공연으로 진행됐다. 이에 전문 심사위원들의 평가를 거쳐 ‘토카이’, ‘심아일랜드’ 등 2개팀이 지난 18일 우승팀으로 선정됐다.
우승팀에게는 팀당 상금 500만 원과 앨범 제작비 300만원 등의 혜택이 제공된다. 또한 유명 뮤지션과의 컬래버레이션 무대와 KT&G 상상마당이 기획하는 상상실현 페스티벌에 참여할 수 있는 기회도 주어진다.
락앤락, 신제품 출시로 ‘영유아 라인업’ 강화
락앤락이 ‘리틀럽 실리콘 흡착 식판 세트’와 ‘리틀럽 퍼스트 PPSU 양손 빨대컵’을 출시하며 영유아 제품 라인업 강화한다.
먼저 ‘리틀럽 실리콘 흡착 식판 세트’는 식판과 일체형으로 제작된 흡착판이 식탁에 밀착된 제품이다. 식판 내부는 아이가 스스로 음식을 떠먹을 수 있도록 3cm 깊이의 라운드로 설계됐다.
또한 ‘리틀럽 퍼스트 PPSU 양손 빨대컵’은 젖꼭지와 유사한 형태로 빨대를 디자인됐으며, BPA·PPSU 소재를 활용해 열탕 소독이 가능하다.
(CNB뉴스=이주형 기자)
한 주 간 있었던 분야별 경제 이슈를 정리했습니다. 중요한 내용만 상기시켜드립니다. 이미 아는 독자들께는 복기해드리겠습니다. 금요일마다 찾아갑니다. 홀가분한 주말을 앞두고 편하게 읽어주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