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F 헤지스, 26SS ‘글로벌 수주회’ 성료
LF의 헤지스가 2026년 봄·여름 시즌(26SS) 글로벌 수주회를 성황리에 마무리했다.
이번 수주회는 지난 7월 21일부터 8월 1일까지 서울 명동 ‘스페이스H’에서 진행됐으며, 헤지스의 글로벌 시장을 대표하는 핵심 바이어와 국내 유통 관계자 총 200여 명이 참석했다.
이에 헤지스는 방문객이 ▲컬렉션 ▲브랜드 스토리 ▲마케팅 방향 등을 한 자리에서 경험할 수 있도록, 플래그십 총 4개 층을 ‘헤지스 월드’ 컨셉으로 구성했다.
헤지스 측은 올해 수주회에 방문한 해외 바이어는 전년 대비 약 30% 증가했으며, 국내 온·오프라인 유통 관계자를 포함한 전체 방문객 수도 2배 이상 증가했다고 전했다.
시몬스, 김민수 전 루이비통 코리아 총괄대표 영입
시몬스가 김민수 전 루이비통 코리아 총괄대표를 영입했다.
김 대표는 지난 8년간 루이비통 코리아 재직 당시 부사장과 총괄대표를 차례대로 지냈으며, 지난 2019년 7846억원이던 회사 매출을 2024년 1조 7484억원까지 끌어올린 인물로 꼽히고 있다.
시몬스는 이번 인사를 통해 프리미엄·럭셔리 시장으로의 확장을 본격화할 계획이다.
김 대표는 앞서 샤넬코리아 영업총괄, W 호텔 서울과 SK 워커힐 호텔에서 인사 담당 등을 역임한 바 있다.
락앤락, ‘그린메이트 25기’ 모집
락앤락이 친환경 대학생 서포터즈 ‘그린메이트 25기’를 모집한다.
지난 2013년 시작된 그린메이트는 현재까지 400여 명 이상의 수료자를 배출해오며 환경 보호의 중요성을 알리고 있다.
이번 그린메이트 25기는 국내 거주 대학생이라면 누구나 지원 가능하며, 참가 접수는 오는 17일까지 락앤락 공식 블로그에 안내된 네이버폼을 통해 신청하면 된다. 이후 서류 심사와 온라인 면접을 통해 최종 20명을 선발할 예정이다.
그린메이트 25기로 최종 선정되면 오는 9월부터 약 3개월간 대학생 친환경 서포터즈로 활동하며 다양한 친환경 미션을 수행하게 된다.
(CNB뉴스=이주형 기자)
한 주 간 있었던 분야별 경제 이슈를 정리했습니다. 중요한 내용만 상기시켜드립니다. 이미 아는 독자들께는 복기해드리겠습니다. 금요일마다 찾아갑니다. 홀가분한 주말을 앞두고 편하게 읽어주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