매일유업 자회사 매일헬스뉴트리션의 스포츠 뉴트리션 브랜드 ‘셀렉스’가 오는 9일부터 10일까지 서울 성수동 연무장길에서 고객 체험 중심의 ‘셀렉스 프로핏’ 팝업 짐을 운영한다고 8일 밝혔다.
이번 행사는 소비자들이 참여해 분리유청단백질(WPI)의 장점을 오감으로 체험할 수 있는 스포츠 챌린지 콘셉트로 기획됐다.
이번 팝업 행사의 핵심은 방문객 누구나 참여할 수 있는 ‘셀렉스 프로핏 챌린지 필드’로, ▲셀렉스 랩 ▲러닝존 ▲웨이트존 ▲셀렉스랩 ▲테이스팅존 ▲커스텀 키링존 등 총 5가지 체험 공간으로 구성된다는 것.
각 존에서 미션을 완료한 참가자에게는 셀렉스 ‘프로핏 러너 레몬’과 ‘프로핏 WPI 드링크’ 등 제품과 함께 다양한 선물을 증정한다.
또한 팝업 행사 기간 동안 현장에서 제품을 구매하는 고객에게는 가격할인 혜택도 제공할 예정이다.
고객들을 위한 특별 이벤트도 마련돼 있다. 오는 9일에는 프로 보디빌더 마선호 선수가 사전 신청 당첨자들을 대상으로 직접 원데이 클래스를 진행하며 운동 노하우를 전수한다. 뿐만 아니라 이틀간 다양한 분야의 스포츠 스타들도 참여해 팬들과 소통할 계획이다.
매일헬스뉴트리션 셀렉스 관계자는 “다양한 체험이 가능한 챌린지 필드부터 원데이 클래스, 포토존까지 이어지는 ‘셀렉스 프로핏’ 팝업 행사를 통해 WPI와 프로핏 제품을 직접 경험해 보시길 바란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