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이닝브랜즈그룹의 bhc가 복날을 맞아 금일 오후 7시부터 8시 20분까지 카카오쇼핑라이브(이하 카쇼라)를 통해 대표 인기 메뉴 6종을 할인된 가격에 선보인다고 8일 밝혔다.
이번 카쇼라는 여름철 보양 시즌의 마지막 복날인 말복(8월 9일)에 맞춘 ‘복날 특가’ 콘셉트로 기획됐다.
방송은 총 80분간 진행되며, 이준호, 김은영 등 쇼호스트가 참여해 ▲콰삭톡 ▲뿌링클 ▲콰삭킹 등 다양한 여름철 추천 조합을 소개할 예정이다.
또한 방송 중 구매 인증 이벤트도 진행한다. 라이브 시간 내 모바일 교환권을 구매한 뒤 이벤트에 참여한 고객 중 총 50명을 추첨해 1만 원 잔액권을 증정하며, 당첨자는 방송 중 실시간으로 발표된다.
아울러 bhc는 해당 라이브 방송 외에도 오는 10일까지 사전 특가 할인 혜택도 진행한다.
특히 8일부터 10일까지는 3종 상품에 한해 카카오페이머니 결제 시 2000원 추가 할인이 적용돼, 최대 7000원의 할인 혜택을 제공받을 수 있다는 것.
bhc 관계자는 “말복 시즌을 맞아 고객들이 bhc 치킨을 합리적으로 즐길 수 있도록 다양한 혜택을 준비했다”며 “앞으로도 계절별 특성에 맞춘 프로모션을 통해 브랜드 경험을 강화하고 고객 만족도를 높여 나가겠다”고 전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