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J올리브영(이하 올리브영)이 롯데백화점 부산본점과 트렌드팟 바이 올리브영홍대에서 각각 오는 21일, 28일까지 ‘산리오×올리브영 큐티 런 RUN&GLOW’ 팝업스토어를 연다고 12일 밝혔다.
이번 팝업스토어는 오는 20일 열리는 ‘산리오 X 올리브영 큐티 런 2025 서울’(이하 큐티 런)과 연계해 진행된다. 큐티 런은 지난 7월 올리브영이 전사 차원에서 선보인 산리오캐릭터 협업 캠페인의 연장선으로 마련된 회원 대상 마라톤 행사다.
큐티 런 팝업스토어는 ‘마라톤’이라는 콘셉트로 구성했다. 팝업스토어에 방문해 마라톤의 시작을 알리는 배번표를 받고 ‘워밍업 존’, ‘리프레싱 존’, ‘부스팅 존’, ‘러너스 하이 존’ 등 네 가지 체험존에 모두 참여하면 완주 기념품으로 각 브랜드의 대표 상품 샘플과 산리오캐릭터즈 스티커가 담긴 키트를 증정한다.
체험존에선 △닥터지 △메디힐 △어뮤즈 △웨이크메이크가 준비한 미션을 수행하고 뷰티 상품을 테스트해 볼 수 있다.
부산에선 지역과 연계한 추가 프로모션도 있다. 체험을 모두 완료한 고객에겐 팝업스토어를 포함해 부산 지역 주요 올리브영 매장에서 사용할 수 있는 할인쿠폰을 발급한다. 팝업스토어 내에 체험존 참여 브랜드의 상품과 큐티 런 협업 굿즈 등을 구매할 수 있는 판매 공간도 마련했다.
구매 고객은 금액에 따라 팝업스토어 한정 큐티 런 협업 굿즈를 받을 수 있다.
큐티 런 팝업스토어 부산은 매일 오전 10시 30분 개점하며 월~목은 20시, 금~일은 20시 30분까지 운영한다. 서울은 매일 12~21시 운영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