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랜드월드 뉴발란스(NEW BALANCE)가 ‘2025 런 유어 웨이 서울 대회(2025 Run Your Way SEOUL)’를 성황리에 마쳤다고 29일 밝혔다.
이번 대회는 지난 28일 오전 7시 30분~오후 12시 여의도공원 일대에서 진행됐으며, 총 8000여 명의 러너가 참가했다.
서울특별시와 공동 주최한 이번 대회는 다양한 협찬사 참여와 혜택이 마련됐다. △애슐리퀸즈 △AHC △포카리스웨트 등이 러닝 패키지를 구성했다. 완주자에겐 △애슐리퀸즈 런치박스 △설레임 아이스크림 등 간식이 제공됐다. 또한 현장에선 협찬 브랜드 이벤트 존, 기록 포토월, 메달 각인 서비스와 함께 뉴발란스 러닝화 ‘프래시폼 1080v14’와 ‘퓨어셀 레벨v5’를 경험할 수 있는 브랜드 부스도 운영됐다.
행사엔 다양한 셀럽과 스포츠 스타가 참석했다. 방송인 노홍철이 사회를 맡았으며, 뉴발란스 우먼스 뮤즈 김연아 선수의 응원으로 대회의 막이 올랐다. 이어 러닝 엠버서더 권은주, 배우 고한민을 비롯해 배우 진선규·박보경 부부, 윤세아, 임세미, 이시우, 이영표, 심으뜸, 모델 정하준, 이호연 등이 러너로 함께 뛰었다.
모집은 뉴발란스 직영점(강남, 홍대, 명동, 북촌점) 등 12개 매장을 통해 ‘레벨v5 패키지’ 현장 판매로 진행됐다. 준비된 3000개 패키지가 판매 당일 완판됐다. 일반 참가신청은 ‘마이앤비(MyNB)’ 앱을 통해 래플 방식으로 진행됐다.
한편, 뉴발란스는 대회 하루 전인 지난 27일, 온 가족이 함께 즐기는 사전 프로그램 ‘2025뉴발란스 스타트 위드 패밀리(2025 New Balance Start With Family)’를 개최했다. 참가 가족들은 여의도공원 2.5km 코스를 걸으며 장애물 존, 하이파이브 존, 버블 존, 뮤직 존을 체험했고, 현장에선 러닝·축구·야구·농구 등 다양한 스포츠 체험 이벤트가 마련됐다. 완주 후엔 가족 모두에게 특별 메달이 증정됐다.
이랜드 뉴발란스 관계자는 “대한민국 곳곳에서 러닝 열풍이 이어지는 가운데, 이번 대회는 ‘러너가 주인공’이라는 생각으로 준비한 대회였다”며, “앞으로도 러너들과 소통하며 트렌디한 러닝 문화를 선도하는 브랜드가 되겠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