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G생활건강 뷰티 디바이스 브랜드 LG프라엘이 두 번째 신제품 ‘수퍼폼 써마샷 얼티밋’을 출시했다고 15일 밝혔다.
이 제품은 강력한 고주파(RF)를 기반으로 일렉트로포레이션(EP·Electroporation), 미세 전류(MC) 등 기능을 갖춘 뷰티 기기다.
고주파와 전기 자극으로 화장품 유효성분의 침투를 돕는 일렉트로포레이션 동시 출력 기능이 있다.
디바이스 헤드가 피부에 밀착했을 때만 작동하도록 설계됐으며, 기기의 실시간 움직임과 피부 온도를 측정하는 센서를 갖췄다.
또한 피부에 밀착하는 곡선형 헤드 구조로 설계됐다.
사용법은 ▲피부 광채 개선을 위한 ‘글로우(GLOW) 모드’, ▲탄력 생성에 중점을 둔 ‘펌(FIRM) 모드’, ▲이중 턱 케어를 위한 ‘조우(JAW) 모드’, ▲미세 전류로 모공 수축을 돕는 ‘포어(PORE) 모드’, ▲국소 부위를 집중 케어하는 ‘아이(EYE) 모드’ 등 총 5가지 중 선택할 수 있다.
아울러 이번 신제품과 함께 공개되는 ‘LG 프라엘(Pra.L) 앱’에선 최적의 디바이스 사용법과 맞춤형 관리 루틴을 제공한다. 앱 전용 보이스 가이드, 사용 시간 및 배터리 잔량 확인 등의 편의 기능도 갖췄다.
이번 앱 출시 기념으로 경품을 추첨 증정하고, 매월 출석 체크 시 LG생활건강 통합 포인트와 할인 쿠폰을 즉시 지급하는 이벤트도 진행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