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리휀스산업’의 다양한 휀스 제품(일부).
주택의 경계를 나타내는 담이나 울타리가 시대가 바뀌면서 나무나 벽돌에서 개방형으로 변화되고 있으며, 최근에는 휀스(fence)라는 오픈 스타일로 담장을 설치하는 경우가 일반화되고 있다. 휀스의 사전적 의미는 경기장의 그라운드와 관중석 스탠드를 구분하는 담장을 말하지만 실제적으로는 건물이나 주차장 등의 경계를 구분하는 수단으로 많이 이용되고 있다.
이러한 휀스는 축구장 휀스외에도 메쉬휀스·경계용휀스·스텐디자인휀스·혼합형목제휀스 등이 있다. 메쉬휀스는 가장 일반적으로 많이 사용되고 있는 휀스로서, 자동화된 공정으로 용접부위가 표시 나지 않으며 아연도 철선으로 제작후 폴리에스터 분말 분체도장해 내구성과 내식성이 우수하다.
또한 미려한 컬러로 경관이 수려하며 간편한 조립형으로 주주와 메쉬판, 연결부속품으로 시공이 용이하고 독립경간으로 부분보수가 용이하다. 지반의 상태에 따라 주주는 앙카용과 기초용으로 생산 가공되어 어떠한 장소에도 시공이 가능해 공원녹지·아파트단지·전원주택·조경용·관공서·학교·대지경계용 등 곳곳에 많이 사용되고 있다.
경계용휀스는 자동화 라인에서 생산되는 제품이기에 조립 및 설치가 간단하고 또한 견고함과 보안성이 좋으며 다양한 용도에 맞게 제작 설치가 용이하고 확장성이 뛰어나다. 각종 시설물의 안전 보호망·시설물 보호·도로변·고속도로·기타 보안시설물 등에 많이 쓰이고 있다.
■ 철저한 시공과 품질향상, 우수한 제품 관리에 노력하는 기업 이미지 이어가
▲우리휀스산업 홈페이지.
그리고 스텐디자인휀스는 부식이 되거나 녹이 슬지 않고, 견고하며 다양한 디자인으로 제작이 가능하여 주변 경관과 아름다운 조화를 이뤄 도로변·아파트·해안도로·공원, 관공서 등에 사용되고 있으며, AL-Casting휀스는 용해된 알류미늄을 주형(금형틀)에 붙고 응고시켜서 원하는 모양의 금속 제품으로 원하는 다양한 형태의 디자인으로 만들 수 있어 고급주택·APT·빌라·학교 등에서 많이 사용하고 있다.
이러한 휀스를 전문적으로 제작·공급하고 있는 ‘우리휀스산업(경기도 남양주시 진접읍 팔야리·대표 강용구)’은 디자인·품질경영시스템 인증 업체로서, 최고와 최상의 제품 생산과 고객의 입장에서 먼저 생각하는 것이 기업의 성공을 좌우한다는 원칙아래 꾸준한 기술연구와 꼼꼼한 제품 관리를 통해 친환경적인 제품을 생산하고 있다.
메쉬휀스·축구장휀스·쥬얼리클래식메쉬휀스·쥬얼리클래식아트휀시·경계용휀스·스탠디자인휀스·아트창살형휀스·AL-Casting휀스·화단용아트휀스·방범보안용휀스·EX-Metal휀스 등 다양한 휀스 제품과 낙성방지책·각종출입문·캐노피 및 잡철물 등을 공급하고 있는 우리휀스산업은 다년간 쌓아온 기술과 경험을 바탕으로 더욱 좋은 품질과 멋진 디자인으로 고객만족과 신뢰를 이뤄갈 수 있도록 노력하고 있다.
강용구 대표는 “최고의 제품과 성실시공을 약속하며, 앞으로 성실과 최선의 노력을 다하겠다”면서 “고객편의를 위해 홈페이지를 개편했으며 이를 통해 고객으로부터 인정받는 기업, 한결같은 기업, 철저한 시공과 좋은 품질향상에 노력하는 기업의 이미지를 이어 나가겠다”고 다짐하고 있다.
이처럼 믿을 수 있고 좋은 휀스 제품을 공급하고 있는 ‘우리휀스산업’에 대한 내용 및 제품은 온라인 사이트(http://www.wooryfence.co.kr)에서 확인할 수 있으며, 게시판이나 고객센터(031-575-6562, FAX 031-575-6598)를 통해 자세한 문의 및 상담을 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