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T는 ‘올레마켓’의 앱을 활용해 여행계획을 세우는 사람들을 대상으로 여행상품권과 무제한 데이터로밍 이용권을 받을 수 있는 ’App피소드 여행’ 이벤트를 다음달 20일까지 진행한다고 28일 밝혔다.
이번 이벤트는 올레마켓의 이벤트 페이지에서 항공권 예약, 여행정보, 지도, 여행 다이어리, 사진 및 어학 앱 등 올레마켓서 다운로드 받을 수 있는 앱 중 3개 이상을 활용해 여행계획서를 작성해 제출하면 응모 된다.
이벤트 참여 횟수에는 제한이 없으며 보다 많은 앱을 활용해 스마트폰을 보다 효과적으로 사용하는 색다른 여행계획서를 만든 고객 5명을 선정, 200만원 상당의 모두투어 여행상품권과, 해외 41개국에서 이용할 수 있는 무제한 데이터로밍 5일권을 제공한다.
당첨자는 다음달 25일 올레마켓 홈페이지에서 발표된다.
이와 함께 KT는 다음달 6일까지 올레마켓 앱을 다운로드받고, 간단한 퀴즈도 풀면 추첨을 통해 500명에게 문화상품권을 제공하는 ‘어바웃 올레마켓 퀴즈’, 록그룹 부활 콘서트 티켓 등을 선물 받을 수 있는 ‘유령의 부활콘서트’ 등 올레마켓 이용고객을 대상으로 한 이벤트를 준비 중에 있다.
KT 전략앱개발담당 김훈배 상무는 “보다 많은 고객이 올레마켓을 통해 스마트폰 앱의 유용성에 대해 체험할 수 있도록 나만의 여행계획서를 세우는 이벤트를 마련했다”며 “올레마켓이 더 큰 사랑을 받을 수 있도록 차별화된 콘텐츠와 이벤트를 선보이겠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