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건축학개론 삭제 장면 (사진=롯데엔터테인먼트)
건축학개론 삭제 장면
건축학개론에 출연한 배우 이제훈과 수지의 삭제된 키스신이 공개돼 누리꾼들 사이에 화제다.
3일 영화 ‘건축학개론’ 배급사 롯데엔터테인먼트는 “2시간 내의 러닝타임으로 현재와 과거를 오고가는 영화 연출을 위해 많은 장면을 넣었지만 아쉽게 삭제됐다”며 그 중 특별한 삭제 장면을 공개했다.
특히 공개된 건축학개론 삭제 장면 중 가장 아쉬운 장면은 이제훈과 수지의 애틋한 키스신이다.
건축학개론에서는 실제로 버스정류장에서 잠든 수지에게 이제훈은 수줍에 입을 맞추는 ‘뽀뽀신’만 상영됐다. 그러나 원래는 서연(한가인 분)과 승민(엄태웅 분)이 완성된 집에서 키스를 나누는 장면과 과거 서연(수지 분)과 승민(이제훈 분)이 키스하는 모습이 오버랩 되도록 촬영했지만 애틋한 톤을 위해 삭제를 결정했다는 후문이다.
건축학개론 삭제 장면을 접한 누리꾼들은 “건축학개론 삭제 장면 아쉽다”, “건축학개론 삭제 장면 키스신 부럽다”, “건축학개론 삭제 장면 DVD판으로 꼭 봐야겠다” 등의 반응을 보였다.
한편, 키스신 이외에도 건축학개론 삭제 장면에는 과거 납뜩이(조정석 분)과 승민(이제훈 분)이 걸어오는 모습과 현재 서연과 승민이 함께 펜션에 들어가는 신이 담겨 있다. DVD판에서는 건축학개론에서 삭제된 장면이 공개될 예정이라 누리꾼들의 관심이 뜨겁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