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텔에서 숙박만 한다는 고정관념은 버리자. 롯데호텔부산(총지배인 김성한)의 가장 큰 장점을 살린 특별한 패키지, 쇼핑의 여왕 패키지를 만나면 기존 고정관념은 완전히 사라진다.
롯데호텔부산은 롯데백화점, 롯데시네마와 한 건물로 연결되어 있어, 호텔을 이용하면서 쇼핑과 영화 관람이 가능하다는 장점을 지니고 있다. 이에 착안하여, 롯데호텔부산에서는 올 1월 1일부터 오는 6월 30일까지 “쇼핑의 여왕” 패키지라는 재미 있는 패키지를 선보인다. 롯데호텔부산에 숙박하면서, 백화점 쇼핑도 하고 영화도 볼 수 있으며, 롯데백화점에서 특별히 준비한 선물도 받을 수 있는 일석 삼조, 사조의 즐거움을 누릴 수 있는 것이다.
상품 구성은 디럭스룸 1박과 롯데 백화점 10만원 상품권, 롯데 시네마 관람권 2매, 구매금액대별 롯데백화점 부산본점 사은품이 제공되며, 가격은 주중(일~목)기준 26만원부터이다. (세금 및 봉사료 별도, 단, 제공된 롯데백화점 상품권으로 객실 요금 결제 불가)
롯데 백화점 부산본점에서 당일 10만원 이상 구매시 엔제리너스 아메리카노 교환권 2매, 20만원 이상 구매시 롯데 백화점 상품권 1만원 증정, 60만원이상 구매시 설화수 폼 클렌징 200ml이 제공될 예정이다.(사은품 중복 제공 불가)
특히 아이들과 함께 오는 가족단위 고객들을 위해 웅진 스토리빔 렌탈 서비스도 무료로 제공되며, 롯데호텔부산이 자랑하는 부산 관광 프로그램 LTE 로드도 최대 4인까지 이용 가능하다.
조식 및 보조침대, 객실 업그레이드, 레스토랑 이용 등에도 할인 혜택이 제공되니 실속있는 롯데호텔부산 이용을 원한다면, 사전에 예약하는 것이 좋을 것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