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 마포구 상암동 DMC(디지털 미디어 시티) 내 위치한 ‘KGIT"센터’(조감도)가 오피스 분양 중이다. 이미 입주가 시작되고 있어 안정적인 투자처로 급부상하고 있으며 지하 4층에서 지상 24층의 구성 중 14층에서 24층을 오피스로 분양임대한다.
상암DMC의 오피스 분양이라고 보기 어려운 파격적인 분양가로 3.3㎡당 700만 원대에 분양을 하고 있으며 업종에 제한을 두지 않는 DMC의 특성도 투자자들로 하여금 상당한 매력으로 작용하고 있다.
부동산 전문가들이 항상 조언하는 접근성에서도 단연 우수하다. KGIT센터는 교통면에서 강변북로, 올림픽대로 등 주요 교통망에 직접 연결되어 있고 지하철 6호선 수색역, DMC역, 월드컵경기장역이 가까워 수도권 어디서나 접근이 용이하며 서울 시내 중심부 10분 이내, 강남 지역 40분 내에 연결이 가능하다.
이미 KGIT센터 지하 1층∼지상 3층에는 근린생활시설이 들어서 있고, 지상4층∼지상13층에는 교육시설 및 최초 입주 선정업체, 기타 업체들이 입주되어 있다. 또한 이미 임대된 사무실의 경우 9%~10%대의 수익률을 보이면서 투자의 가치를 입증하고 있다.
상암동DMC 내에는 이미 KBS, CJ, LG등의 대기업체들이 자리를 잡았고 MBC, SBS, 중앙일보, 한국경제, 조선일보 등의 방송사 및 언론사 관련업체가 착공 및 분양을 받았다. 또한 서울의 또 다른 상징이 될 서울 라이트의 착공도 시공사가 대우건설로 선정되었고 그 형태가 가시화되어 상암동DMC는 서울의 중심부로 성장할 발판을 마련했다.
KGIT센터는 상암DMC 내의 중심에 위치하며 아직 진행 발전 중인 DMC의 축으로 관심을 모으고 있다. 많은 기업과 시설들이 몰려들고 있어 기업하기 좋은 곳으로 인식되고 있으며 투자자들에게는 좋은 기회로 여겨지고 있다. 02-6393-490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