만인의 여인 오드리 토투의 파격적인 변신으로 기대를 모으는 럭셔리섹시코미디<프라이스리스>가 5월 8일 개봉을 앞두고 가수 파란의 감미로운 목소리와 꼭 어울리는 뮤직비디오를 공개했다.
사랑스러운 여인 오드리 토투와 5인조 미남 가수 파란이 만났다!
아름다운 영상과 어울리는 다섯 남자의 감미로운 목소리!
인생역전을 꿈꾸는 매력적인 유혹녀 이렌느(오드리 토투)와 그녀를 사랑하는 소심남 쟝(게드 엘마레)의 럭셔리한 로맨스를 그린 영화 <프라이스리스>가 꽃미남 그룹 파란과 만나 화제가 되고 있다. 최근 3집을 발표하고 ‘Don’t cry’ 로 폭발적인 인기몰이를 하고 있는 파란은 <프라이스리스> 예고편과 포스터를 보고 한눈에 반해 앨범에 삽입된 달콤한 댄스곡 ’YOU’의 뮤직비디오 작업을 함께했다. 밝고 경쾌한 멜로디가 귀에 쏙쏙 들어오는 곡’ YOU’는 파란의 시원스런 창법과 부드러운 멜로디, 마음을 설레게 하는 가사가 인상적이며 <프라이스리스>의 화려하고 사랑스러운 영상과 꼭 어울려 네티즌들의 뜨거운 이목을 집중 시키고 있다. 특히 오드리 토투의 파격적인 섹시미와 그녀의 앙증맞으면서 귀여운 표정은 파란의 노래와 절묘한 조화를 이루며, ‘못된 사랑만 하던 나쁜 날 변하게 했어 / 너를 만난 후로 난 사랑을 이제야 알았어’와 같은 가사는 ‘쟝’을 만나 진정한 사랑을 깨닫게 된 귀여운 유혹녀 ‘이렌느’의 마음을 그대로 그려 더욱 깊은 인상을 남긴다.
<프라이스리스> 뮤직비디오 온라인 점령!
공개하자마자 맥스무비 인기 동영상1위 석권!
특히 4월 29일 맥스무비를 통해 최초 공개된 <프라이스리스> 뮤직비디오는 단번에 인기동영상 1위를 석권하며 그 인기를 증명했다. <포비든 킹덤>, <인디아나존스>, <섹스 앤 더 시티>등 블록버스터 영화들이 내세운 각양각색의 동영상들을 가볍게 제치고 1위를 차지한 <프라이스리스> 뮤직비디오는 보면 볼수록 더욱 끌리는 매력 덕분에 과부하가 걸리는 해프닝이 벌어지기도 해 네티즌들의 애를 태우기도 했다. 최고의 인기 그룹 파란을 반하게 한 <프라이스리스>는 달콤한 뮤직비디오 공개를 통해 봄바람에 설레는 연인관객들의 기대감을 더욱 높이고 있다.
인기그룹 파란과의 만남으로 네티즌들의 기대지수를 더욱 올리고 있는 럭셔리섹시코미디 <프라이스리스>는 유일한 핑크빛 데이트무비로 커플 관객을 찾아간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