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터넷뉴스팀기자 |
2009.07.25 16:18:02
▲[사진=비밀결사단 제공]
지난 19일 잠원동의 ‘스튜디오 봄 그리고’ 에서는 보이드 박철 원장의 8월 프로젝트 ‘VIOD by Freedom' 화보 촬영이 있었다.
이번 촬영은 한 달 앞으로 다가올 청담동 ‘보이드’ 헤어샵 100일을 기념하기도 하는 의미 있는 촬영으로 진행됐다. 빈 공간이라는 뜻을 가지고 있는 ‘보이드’ 샵의 분위기를 살려 부분적으로 묘사를 하는 갤러리 형태로 꾸며졌으며, 스튜디오에서는 세 명의 모델이 80년대도 돌아가 주제에 걸맞는 자유로운 느낌을 표현하는 화보 촬영이 이뤄졌다.
세 명의 모델 중 오늘 1차로 공개된 모델은 ‘보이드 바이 박철’ 헤어샵의 헤어디자이너.
헤어디자이너 박철 원장과 함께 작업하고 있는 스탭으로 5집 ‘인디언보이’ 로 컴백, 큰 사랑을 받고 있는 MC몽의 헤어 컨셉을 정하며, 본인도 헤어스타일을 바꿔 연출한 디자이너이다. 탁월한 연출 감각으로 다양한 컨셉을 소화해내며, 그동안 헤어샵에서 진행되었던 굳혀진 이미지 벗어버릴 수 있을 만큼의 다양한 사진들이 공개됐다.
25일 1차를 시작으로 다음 주부터 순차적으로 공개될 2차와 3차의 화보에서는 지난 패션 웨딩 화보를 시작으로 신인발굴프로젝트에 주력을 하고 있는 박철 원장의 새로운 도전을 볼 수 있게 될 것이다. 이에 네티즌들은 신인스타프로젝트의 주인공이 도대체 누구냐며 순차적으로 공개될 화보에 큰 관심을 보이고 있다.
80년대 유행했던 모습들과 스타일, 행동 또는 계절적인 느낌까지도 표현하고 있는 이번 ‘VIOD by Freedom' 화보에서는 ’보이드‘ 의 새로운 모습을 느끼게 될 것이며, 신인프로젝트임에도 최고의 배우들과 어깨를 나란히 할 수 있을 만큼의 노력을 볼 수 있게 될 것이다.
1차 화보가 공개되며, 훈남 디자이너로 인기 상승곡선을 달리고 있는 보이드 ‘김경민’ 디자이너는 새로운 도전은 모든 것을 변화시킬 수 있는 것 같다며, 본인 역시 이번 화보를 촬영을 통해 디자이너로서의 역할을 다시 한 번 느낄 수 있는 시간이었다고 전했다.